[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공식 후원하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것이다. 오는 8일 ‘상주 상무’와 치를 홈 경기에 매일 바이오가 참여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 페이스북에서 ‘2017 K리그 클래식’ 대회를 치루고 있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매일 바이오 드링킹’을 함께 체험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60명에게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 및 라즈베리(50명, 1인 1박스 랜덤발송), ▲선수단 사인볼(10명)을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