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프, 내달 1일 '경력사원 위한 채용 상담회'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위메프, 내달 1일 '경력사원 위한 채용 상담회'
AD


4월 1일 10시부터 위메프 본사 1층서 '경력 채용 상담회' 개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위메프는 위메프에 입사하고자 하는 경력사원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다음 달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위메프 삼성동 본사 1층 W카페에서 '경력 채용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상담회는 위메프에 입사를 희망하는 경력사원이 회사의 업무나 환경 등 궁금증을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경력사원들은 본인의 이력서 제출 없이 간단한 신청서만 제출하면 된다. 상담회 참석자는 상담 후 당일 현장에서 즉시 지원가능하며, 이 경우 별도의 서류 전형을 진행하지 않는다.

경력직 상담이 진행되는 직군은 ▲패션·잡화·뷰티·스포츠용품·자동차·공구 ▲식품·건강·생필품·유아동·키즈 ▲생활·주방·가구·홈데코·취미·문구·애완 ▲도서·교육·여행·숙박·컬처·레저 ▲디지털·가전·PC태블릿 ▲CM(카테고리 매니저) ▲영업기획 ▲디자인 등 총 8개 직군이다.


위메프에서는 해당 직군의 사업부장 및 실장, 파트장들이 참가해 직무와 회사에 대한 가감 없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자당 30분 내외로 1대 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며, 상담 내용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청자 경력에 맞는 상담자를 사전에 배치하기로 했다.


참가신청서는 위메프 PC 메인 화면 배너 클릭 후 경력 채용 상담회 안내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 받을 수 있다. 신청기간은 30일 오루 2시까지이며, 상담회 참석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상담 배정이 제한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