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10시부터 위메프 본사 1층서 '경력 채용 상담회' 개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위메프는 위메프에 입사하고자 하는 경력사원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다음 달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위메프 삼성동 본사 1층 W카페에서 '경력 채용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상담회는 위메프에 입사를 희망하는 경력사원이 회사의 업무나 환경 등 궁금증을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경력사원들은 본인의 이력서 제출 없이 간단한 신청서만 제출하면 된다. 상담회 참석자는 상담 후 당일 현장에서 즉시 지원가능하며, 이 경우 별도의 서류 전형을 진행하지 않는다.
경력직 상담이 진행되는 직군은 ▲패션·잡화·뷰티·스포츠용품·자동차·공구 ▲식품·건강·생필품·유아동·키즈 ▲생활·주방·가구·홈데코·취미·문구·애완 ▲도서·교육·여행·숙박·컬처·레저 ▲디지털·가전·PC태블릿 ▲CM(카테고리 매니저) ▲영업기획 ▲디자인 등 총 8개 직군이다.
위메프에서는 해당 직군의 사업부장 및 실장, 파트장들이 참가해 직무와 회사에 대한 가감 없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자당 30분 내외로 1대 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며, 상담 내용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청자 경력에 맞는 상담자를 사전에 배치하기로 했다.
참가신청서는 위메프 PC 메인 화면 배너 클릭 후 경력 채용 상담회 안내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 받을 수 있다. 신청기간은 30일 오루 2시까지이며, 상담회 참석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상담 배정이 제한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