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마로푸드서비스,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해마로푸드서비스,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 론칭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해마로푸드서비스가 이탈리아 정통피자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붐바타는 뛰어난 가성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선보인 두번째 외식브랜드다.

자연에서 추출한 효모를 이용해 만든 웰빙 냉장도우와 수제화덕을 사용해 기름기는 쫙 뺀 담백한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는 1만원 이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메뉴는 치킨과 부추가 토핑된 그릴드 치킨 부추피자와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올라간 리코타 샐러드 피자가 있다.


이외에도 피자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많다. 치킨과 샐러드, 감자를 함께 도우에 싸먹는 그릴드 치킨쌈 플레이트와 치즈베이크 2종류, 치킨스튜와 리조또까지 판매,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붐바타 첫 매장인 석촌직영점은 서울 송파 석촌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규모는 약 28평 정도다. 카페형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