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2가 아웃도어 활동가를 후원하는 사회 공헌캠페인 'K2 어썸도어’에 참여할 아웃도어 포토그래퍼를 내달 2일까지 모집한다.
'놀라운, 굉장한' 등의 뜻을 가진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인 ‘어썸도어’는 K2가 2013년부터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 각자의 분야에서 도전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온 캠페인이다.
이번 아웃도어 포토그래퍼 모집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직접 실행하는 전문가에서 더 나아가 아웃도어 환경에서 특별한 활동을 하는 활동가들을 응원하는 것으로 기존 캠페인을 확대하는 일환으로 진행된다.
어썸도어 포토그래퍼는 인물, 자연, 여행, 스포츠, 패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아웃도어 환경에서 작품 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K2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자기소개 및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오는 4월2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어썸도어 포토그래퍼로 선정되면 K2 신제품 연중 지원, 할인 혜택 제공 및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