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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탈모 시장 진출…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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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그루트, 한국인 두피 및 모발 70년간 연구

LG생활건강, 탈모 시장 진출…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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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G생활건강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탈모관리 제품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LG생활건강은 다양한 모발과 두피 증상에 따라 맞춤 처방을 제안하는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한국인의 두피와 모발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과 고민을 연구한 끝에 70년동안의 LG생활건강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전문 브랜드로 탄생했다.


하수오, 홍삼, 상황버섯, 어성초 등 7가지 자연성분이 결합된 그루트 솔루션은 두피의 각질과 가려움을 개선하고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기름짐과 열감 및 냄새까지 케어해 모발이 자라나는 바탕이 되는 두피의 문제적 증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건강한 두피의 토대를 만들어준다.

특히 닥터그루트의 탈모방지 샴푸는 오후만 되면 기름진 두피의 과도한 피지를 로즈마리 성분이 상쾌하게 정화시켜주는 ‘지성 두피용’과 영지 추출성분이 가늘고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부터 탄력 있게 케어하는 ‘힘없는 모발용’, 부스스하고 푸석한 모발에 창포 추출물의 항유로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손상 모발용’ 등 3가지로 증상과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대신 자연유래 세정성분과 영양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상쾌한 허브향과 두피 및 모발 고민에 맞춘 제형으로 클렌징 시 만족감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천연 특허 성분이 탈모를 촉진시키는 효소를 억제하고 모발을 굵게 해주는 ‘탈모방지 두피토닉’, 두피부터 모발에 탄력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총 7종의 의약외품으로 구성된다.


제품 가격은 닥터그루트 탈모방지 샴푸(지성두피용ㆍ힘없는 모발용ㆍ손상모발용) 각 1만9000원(각 400㎖), 닥터그루트 탈모방지 컨디셔너 1만9000원(400㎖), 닥터그루트 탈모방지 트리트먼트(힘없는 모발용ㆍ손상모발용) 1만9000원(300㎖), 닥터그루트 탈모방지 두피토닉 1만9000원(80㎖)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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