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등서 상황별 스윙 영상 순차 공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LPGA의 ‘슈퍼 루키’ 박성현 선수의 스윙 비법이 담긴 꿀팁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빈폴골프는 의류를 후원하고 있는 박성현 선수와 함께 초보 골퍼는 물론 싱글 골퍼를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황별 스윙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스윙 영상은 빈폴골프는 빅데이터 분석과 골프 전문가, 티칭 프로와 함께 철저히 사전계획 하에 제작됐다. 박성현 선수의 장기는 물론 골퍼들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필드에서의 상황별 코스전략과 다양한 스윙을 매칭해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총 8편이다. 박성현 선수를 대표하는 평균 비거리 270야드에 달하는 시원한 드라이버샷, 긴 파4 홀에서의 드라이버 장타 드로우샷, 정확하고 안정적인 컨트롤 페이드샷 등이다. 특히 슬로우 모션 촬영 및 일반적인 티칭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앞·뒤 등 다양한 각도에서의 뷰를 통해 디테일한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을 뿐 아니라 볼의 궤적확인 및 잔상 기법 등으로 비주얼적 신선함을 더했다.
빈폴골프는 17일 파워 드라이버샷에 대한 비법 공개편을 시작으로 매주 1편씩 8주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페이스북과 SSF샵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골짱강 등 온라인 채널과 골프 전문 앱인 스마트스코어, 마니아리포트 등에서도 볼 수 있다.
빈폴골프는 지난해부터 박성현 선수에게 의류 후원을 하고 있으며, 올해는 스타일
이 살아있는 기능성 골프웨어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를 콘셉트로 한 재킷, 점퍼, 팬츠, 액세서리 등의 상품들을 출시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