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웨이, '물의 날' 영화 마케팅…채널CGV 7편 방영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코웨이, '물의 날' 영화 마케팅…채널CGV 7편 방영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채널CGV와 함께 물 관련 영화를 특별 편성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편성은 '깨끗한 물 코웨이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일주일'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채널CGV에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하루 1편씩 총 7편의 영화를 선보인다.


대기업의 물오염 사건을 다룬 감동 실화 '에린 브로코비치'와 바다를 닮은 두 남자의 뜨거운 경쟁과 우정을 그린 '그랑블루' 등 깨끗한 물의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흥행작들로 편성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국내 대표 물기업의 책임감을 가지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물의 날과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물과 관련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국내를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물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