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이제훈과 LTE 로맨스로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는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 신민아. 빠른 극 전개와 함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접어들며 러블리한 미모에 섬세한 감정 연기가 더해져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특유의 세련된 패션감각이 더해져 ‘대체불가’ 매력을 뽐낸 신민아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 페미닌룩으로 우아한 매력 UP!
AD
캐주얼룩부터 여성스러운 패션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신민아.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한 페미닌룩 역시 눈길을 끌었다. 트렌디한 페일 도그우드 컬러의 아우터에 화이트 컬러 하이넥 니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인 신민아는 진주 포인트가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퀼팅백을 매치해 은은하게 화려한 느낌을 더했다.
◆ 시크한 쇼퍼백으로 멋스럽게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돋보였다. 신민아는 싱그러운 그리너리 컬러의 아우터에 딥 그린 원피스를 매치한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여기에 신민아가 포인트를 준 것은 바로 쇼퍼백. 자연스럽게 주름이 진 듯한 레더 쇼퍼백을 선택해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더했다. 앞서 신민아가 매니시한 룩에도 포인트를 줘 많은 여성들의 궁금함을 자아내기도 했던 아이템이다.
◆ 새들백으로 더한 스타일링 포인트
데일리백 활용의 정석을 선보이기도 했다. 캐주얼은 물론 포멀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해 주목을 끌었던 새들백으로 무심한 듯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신민아는 화이트 오버사이즈 코트에 비비드한 이너를 매치해 유니크한 캐주얼룩을 선보인 신민아는 카멜 컬러의 새들백을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신민아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 핸드백은 제이에스니타 핸드백 제품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