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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설치 택배 서비스 도입 후 고객 만족도 높아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NS홈쇼핑, 설치 택배 서비스 도입 후 고객 만족도 높아져 설치 택배 기사가 스마트폰 앱 '애니트랙'을 열어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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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NS홈쇼핑이 지난해 3월부터 실시한 '애니트랙' 앱을 활용한 설치 택배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의 설치 상품 배송 정보 공유 앱인 애니트랙 서비스는 가구, 가전과 같이 택배로 배송되지 않는 상품에 대해 고객에게 기존 택배 배송처럼 배송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NS홈쇼핑에서 가구, 가전 상품을 주문한 소비자는 애니트랙 앱을 통해 설치될 상품에 대한 배송 설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설치 배송 담당 기사는 매일 아침 8시에 사무실 책상에 앉아 1시간30분 이상 걸려 수기로 작성하던 하루 배송 스케줄을 애니트랙 앱에서 20분이면 정리 완료하고 설치 배송을 시작할 수 있다.


NS홈쇼핑 측은 애니트랙 앱 서비스 도입 후 1년만에 CS건수는 45.3%가 줄었으며, 상품 판매량은 53.8%증가하고 판매고는 두 배나 증가했다고 전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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