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중소기업진흥공단 호남연수원(원장 최경용)은 ‘2세 경영인 아카데미(2기)’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2세 경영인 아카데미 과정은 ‘차세대 경영인 양성’을 위한 교육으로 창업주의 회사에서 기업경영 수업을 받는 2세 경영인들을 대상으로 CEO로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리더십, 위기 대응능력, 조직관리, 성과관리, 혁신 등의 내용을 토대로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을 모시고 현장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다양한 사례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대상은 2세 경영인으로, 교육과정은 내달 4일부터 6월 20일까지 총 15회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선착순 30명에 한해 접수를 받는다.
연수비는 150만원이며 상시 근로자수 50인 미만인 소기업의 경우 75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신청 및 교육 문의는 추현호 교수(062-250-3022)에게 하면 된다.
한편, 내달 4일 개강식은 거대한 변화와 다가올 미래사회에 대한 올바른 시각을 정립하고 비즈니스 도약의 기회를 확장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퍼펙스 스톰’이라는 주제로 송인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