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소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소파, 침구 등을 선보인다. 이번 소파 신제품은 'Expecting Excellence'라는 케노샤 컬렉션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다양한 소재, 세련된 디자인, 완성도 높은 디테일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 중 '벨모'는 데이베드형 패브릭 소파로 심플한 블록 쿠션의 실용성 있는 디자인이 침실 공간을 확장 시켜주며 거실에도 잘 어울린다. 프렌치 감성의 데이베드형 패브릭 소파 '사이라'는 두 가지 컬러의 커버가 기본 세트로 구성돼 분위기에 따른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벨기에산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움을 배가시켰다. 두 제품 모두 탈부착이 편리한 커버 타입으로 세탁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보다 클래식한 감성의 가죽 소재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헤드레스팅 기능의 '밀센트'와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안락한 느낌을 강조한 '볼리오'는 모두 천연 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시몬스 침대는 다음 달 9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 소진 시까지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