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9, 화이트데이 맞아 인기 브랜드 위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6초

특별 기획한 패키지 상품 판매 및 할인쿠폰 증정


G9, 화이트데이 맞아 인기 브랜드 위크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온라인 쇼핑몰 G9가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에 나섰다.

G9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롯데제과, 츄파춥스, SPC 등 인기 브랜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실속파를 위한 뷰티 기획전과 모바일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13일 오전 9시까지 롯데제과, 츄파춥스와 함께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화이트데이 핑크박스 11종 선물세트'를 1만900원에 판매한다. 가나 마일드 초콜릿,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롤리팝 아이스캔디 등 롯데제과의 인기 제품으로만 구성했다.

츄파춥스 패키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츄파춥스 슬림휠 120개+크레모사'(500개)는 1만6900원, '츄파춥스 미니튜브 2개+데메테르 핸드크림'(500개)은 1만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과자·간식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ID당 매일 10회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할인 한도에는 제한이 없다.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기획전도 마련했다. G9는 '특별한 뷰티선물' 기획전을 진행하고 향수, 화장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대표적으로 '블루 옴므 EDT(50ml)' 등 불가리 향수를 한 자리에 모아 각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샤워젤, 바디버터 등으로 구성된 '더바디샵 후룻 선물세트'(1만4900원)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G9는 SPC와 함께 모바일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파리바게뜨의 총 35종 상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레드벨벳 스펀지에 베리쨈과 생크림을 바른 '사랑의 레드벨벳'(2만800원)과 사탕, 마들렌 등을 풍성하게 담은 '플라워 하트'(대, 1만9200원)가 있다. 모바일로 구매 후 매장에 방문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