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품 체험하세요" 야마하,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하이파이 오디오 전시회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한다.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세계 정상급 오디오 전문기업들이 참가하는 전시회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야마하만의 독보적인 음향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대표 AV 제품들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제품의 체험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


야마하는 눈 여겨 봐야 할대표 제품으로 프리미엄 북셀프 스피커 NS-5000을 꼽았다. NS-5000은 트위터, 미드레인지, 우퍼 제작에 사용된 정통 일본산 자이론(Zylon) 소재를 적용했다. 자이론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면서 최적의 탄성을 지닌 신소재로 전체 주파수 범위에 걸쳐 동일한 음색 및 음속을 제공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올해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 NS-5000 스피커의 시연을 통해 야마하만의 독자적인 고해상도 사운드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야마하 고유의 무선 음악 플랫폼인 뮤직캐스트 지원이 가능한 하이파이 제품 및 사운드 제품도 대거 전시하고 제품들의 체험 기회 역시 제공한다. 정통 하이파이 제품인 하이파이 리시버 R-402에서부터 블루투스 오디오 ISX-80, WX-030까지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현장에서 뮤직캐스트로 연결하여 탁월한 네트워크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