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베숲 아기물티슈, 우리 가족 위생습관을 위한 항균 '손소독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베베숲 아기물티슈, 우리 가족 위생습관을 위한 항균 '손소독제' 출시 베베숲 손소독제
AD


베베숲 아기물티슈가 건강한 위생습관을 위한 제품 ‘베베숲 손소독제’를 새롭게 출시했다.

베베숲이 이번에 출시한 베베숲 손소독제는 항균(99.9%) 손소독제로 손이나 피부의 유해세균 제거를 위해 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는 겔타입의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의약외품으로 세균과 바이러스 제거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에탄올 함량은 62%이며, 자몽 추출물이 함유되어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산뜻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비누를 이용한 손 씻기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잔존 미생물까지 제거함으로써 보다 철저히 손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베숲 손소독제는 주로 일반 가정집, 산후조리원 및 병원, 어린이 집 및 유치원, 공공시설 및 마트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 손소독제를 출시한 이유는 일상에서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 위생관리에 대한 아이들의 교육에도 도움이 되기 위함”이라면서 “일상생활 속 철저한 위생관리는 아이들을 위험한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말했다.


한편 베베숲은 손쉬운, 손 위생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위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베베숲은 지난해 아기물티슈로도 제품성을 인정받아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육아용품 아기물티슈 부분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