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론칭쇼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올해 3월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 제품
대만 타이페이서 런칭 축하 행사 진행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론칭쇼 성료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라네즈는 올해 3월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인 신제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를 지난 23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대만 타이페이에서 진행된 프리런칭 글로벌 행사에서 라네즈는 오는 3월 리뉴얼 출시될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라네즈의 시그니처 립스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아시아 8개국에서 100여명의 프레스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발걸음 했다.


피날레로 진행된 갈라 디너에는 라네즈의 모델인 배우 송혜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혜교는 뷰티 노하우에 대한 질문에 “평소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립스틱으로 그날의 기분에 따라 포인트를 주는 편”이라며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해 좋다”고 답하며 립스틱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35가지의 풍성하고 생생한 컬러와 매끄럽게 발리는 실키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립스틱으로, 색소 초미립화 기술을 통해 한 번의 발림만으로도 빈틈없이 선명한 컬러가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