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고메 뷔페 '오리옥스 코엑스'가 딸기를 테마로 한 '스트로베리 랜드' 프로모션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0여 년간 베이커리 부문에서 전문 경력을 쌓아온 이강문 수셰프가 직접 만든 달콤한 딸기 디저트 메뉴들로 매혹적인 맛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강문 수셰프는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노보텔 등 국내 유명 호텔 제과제빵 메인 셰프직을 두루 거친, 과일을 테마로 한 베이커리 분야의 선두주자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에 위치한 오리옥스 코엑스를 방문하면, 신선한 제철 생딸기를 사용한 특별한 맛과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 20종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오리옥스 코엑스는 전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내놓는다.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직접 구워주는 ‘양갈비 스테이크’, 라클렛 치즈를 곁들인 매콤한 맛의 ‘슈바인스학세’ 등 그릴 섹션을 비롯해, 신선한 회와 초밥 등 각종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일식을 비롯해, 한식, 중식 코너까지 마련됐다.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스파클링 로제 와인부터 프리미엄 프랑스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들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졸업과 입학 인증이 가능한 자료 지참 시에는 식사 비용 2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