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임당 빛의 일기' 시청률 소폭 상승 '두 자릿수 회복'…"조금씩 흥미로워지는 듯"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사임당 빛의 일기' 시청률 소폭 상승 '두 자릿수 회복'…"조금씩 흥미로워지는 듯" 사임당 빛의 일기/사진=SBS '사임당 빛의 일기' 캡처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이은혜 기자] ‘사임당 빛의 일기’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하면서 다시 두 자릿수를 회복했다.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8회는 전국 기준 10.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 시청률인 9.7%보다 0.6%P 상승한 수치이다.


‘사임당 빛의 일기’은 방송 전부터 이영애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최근 KBS2 ‘김과장’의 상승세로 인해 시청률이 한 자릿수까지 내려가기도 했다.

이날 동시간대 방송된 ‘김과장’은 17.6%, MBC ‘미씽나인’은 4.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네티즌들 역시 드라마의 전개와 구성에 조금씩 호응하고 있다. 이들은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드라마”, “처음에는 지루했는데 점점 내용이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다”, “이제 조금씩 흥미로워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사임당 빛의 일기’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이은혜 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