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국내 1위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가 샘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 '샘표X바른손카드 행복한 결혼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른손카드는 그간 기업 제휴를 통해 결혼 전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복한 결혼 만들기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그 일환으로 이번에는 샘표와 함께 신혼 살림 마련을 돕기 위해 나섰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2월15일부터 3월8일까지 바른손카드 사이트에서 청첩장 400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000명까지 국수처럼 긴 부부의 인연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샘표 국시세트'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청첩장과 샘표 국시세트 선물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2월17일부터 3월16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첩장과 샘표 국시세트를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샘표X바른손카드행복한결혼선물이벤트 #샘표 #샘표국시 #바른손카드 #바른손청첩장)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마지막으로 바른손카드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간장, 된장 등 필수 양념 6종으로 구성된 '샘표 첫 살림 꾸러기 세트'를 증정한다.
바른손카드 관계자는 "사소한 것까지 챙길 게 많은 복잡한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샘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업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 알뜰하고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바른손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