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영미 아나운서 ‘언(言)테크로 성공하라’ 주제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영등포구, 23일 오후 7시 영등포아트홀에서 2월 북콘서트 개최, ‘말 잘하기’ 가 아닌 ‘잘 말하는 법’ 에 대해 이야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23일 오후 7시 영등포아트홀에서 윤영미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2월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윤영미 아나운서는 32년 경력의 아나운서이자 지난해 ‘넌 지금 그걸 말이라고 하세요?’ 라는 책을 발간, 저자 및 강연자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면접, 새학기, 새출발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북콘서트는 ‘언(言)테크로 성공하라’ 는 주제로 단순히 ‘말을 잘하는’ 기술이 아닌 ‘잘 말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데 초점을 둔다.


북콘서트 1부에서는 ‘잘 말하는 법’에 대한 노하우와 32년 아나운서 생활을 하면서 겪은 일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현장에서 터득한 명쾌한 말하기 비법에 대해 알려준다.

2부에서는 관객과 대화 및 질의응답을 통해 같이 호흡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영등포구립도서관 카페(http://cafe.daum.net/ylib)를 통해 사전질문을 받고 있다.

윤영미 아나운서 ‘언(言)테크로 성공하라’ 주제 특강 북콘서트 포스터
AD


또 콘서트 종료 후에는 사인회가 예정돼 있으며, 공연 전 현장에서 선착순 20명을 사전접수 받아 진행된다.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영등포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 인터넷예약하거나 전화(☎2163-0800)신청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500명을 모집한다.


중학생 이상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나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잘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줄 이번 북콘서트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전했다.


영등포구 교육지원과(☎2670-4168) , 대림정보문화도서관 (☎828-3716), 문래정보문화도서관(☎2629-8600), 선유정보문화도서관(☎2163-0800)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