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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신, 크라우드펀딩으로 선불 외식카드 '다이닝카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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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틀만에 모금 목표 70% 돌파…3월12일까지 진행
다이닝카드 10만원권, 최대 6만원에 제공


식신, 크라우드펀딩으로 선불 외식카드 '다이닝카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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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푸드테크기업 식신이 선불형 외식카드 '다이닝카드'를 크라우드 펀딩으로 판매한다.


15일 식신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불형 외식카드인 '식신 다이닝카드'를 판매한 지 이틀만에 모금 목표의 70%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식신 다이닝카드 크라우드펀딩은 오는 3월12일까지 와디즈 내 리워드 메뉴에서 진행된다. 식신 다이닝카드 10만권, 50만원권에 대해 펀딩이 가능하다.


식신은 다이닝카드 10만원권을 최대 6만원에 제공하며, 식신 다이닝카드 50만원권을 최대 27만5000원에 제공한다. 펀딩 모금목표의 2000%, 지지서명 1000명 달성시 구매자 전원에게 식신 다이닝카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식신 다이닝카드는 펀딩 마감시 서포터의 휴대폰번호로 일괄 발송되며, 서포터는 받은 다이닝카드를 식신 다이닝카드 이용 매장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식신 다이닝카드는 하나의 카드로 수백개의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선불 카드다. 현재 광화문, 여의도, 강남 등 주요 오피스 밀집 지역의 다양한 레스토랑이 입점돼있다.


사용 가능한 매장은 월향, 문샤인, 모모야 등 유명 외식 브랜드부터 르지우, 크레아 등 유명 쉐프가 이끄는 고급 레스토랑, 그리고 식객촌, 세종문화회관 광화문 아띠 등 유명 다이닝 라운지 등이 있다.


식신은 다이닝카드와 식신히어로 이외에도 중국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알리페이 결제 서비스와 모바일 직장인 전자식권인 식신e식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식신 앱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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