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네오플이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혼'이 지난 9일 1차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던전앤파이터 혼 헝그리앱’은 이를 기념해 유저들이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활동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2월 14일까지 커뮤니티에 글 25개, 댓글 25개 이상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 가능한 밥알 2천 5백 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하며, 활동량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던전앤파이터 혼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전앤파이터 혼’이 전격 업데이트한 1차 각성은 '웨펀마스터', '엘리멘탈 바머', '빙결사', '런처' 등 8종 전직 캐릭터에 추가되었으며, 50레벨 달성 시 등장하는 각성 전용 퀘스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각성에 성공할 경우 개성 있는 연출과 강력한 피해를 주는 각성 스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레벨에 따른 액티브 스킬 2종을 익힐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