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모리 업계 초호황, 하반기 업황도 변화 지켜봐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최근 메모리 업황이 초호황 국면에 진입했다는 판단이다.


1월 DRAM의 고정가격은 30% 이상 급등했고, NAND도 공급부족 현상이 나타나면서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

다만, 기업들의 메모리 부문 투자 확대가 이어진 데 따른 업황 변화를 주목해야 한다며 메모리 부품의 수급 변화를 지속적으로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메모리 업계 초호황, 하반기 업황도 변화 지켜봐야.. 하이스탁론
AD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1%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1%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엘디티, 동양물산, 제이스테판, 케이피티, 스틸플라워 등이다.


- 연 2.1%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