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몰, 모바일앱 리뉴얼…"O2O 서비스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적립금 100만원, 발뮤다 토스터 등 경품 이벤트


AK몰, 모바일앱 리뉴얼…"O2O 서비스 강화" AK몰 AK온 서비스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AK몰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

AK몰은 7일 모바일 앱 리뉴얼을 통해 AK온, 리얼룩 등 한층 강화된 O2O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AK온은 AK플라자 백화점의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백화점 브랜드, 제품, 프로모션 정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직접 촬영한 AK플라자 분당점 매장 전경 및 상품 디스플레이 사진을 통해 모바일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각 점포별 영업 시간 및 연락처, 진행 중인 이벤트 현황, 쇼핑 뉴스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AK온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서비스 리얼룩은 특정 상품의 실제 착용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직접 착용해볼 수 없는 의류와 잡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도입한 것이다.


매긴, 쉬즈미스, 주크, 브루노말리, 쿠론, 미소페, 보브, 르샵 등 8개 브랜드에서 120여개 상품을 촬영해 리얼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AK몰은 향후 매월 80여개 상품을 추가 촬영해 서비스 가능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AK몰은 모바일 앱 리뉴얼을 맞아 12일까지 발뮤다 토스터(1명), 다이슨 드라이기(1명), 아이폰 7플러스(1명)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월19일까지 관심 상품, 관심 브랜드, 관심 카테고리를 설정하는 라이크잇 기능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적립금 3000~5000원을, 3명에게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