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새로운 뷰티 제품을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나이는 한 살 더 먹어도 피부 나이는 젊어지는 뷰티 신제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샘케이가 트러블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스톱을 론칭했다. 복분자와 산딸기 뿌리 추출물 특허 원료를 사용해 빠르고 순하게 트러블 피부를 개선시킨다. 출시 제품으로는 여드름화장품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에이스톱 클리어 세럼과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에이스톱 폼 클렌저 2종을 선보인다.
‘에이스톱 클리어 세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타입의 스포이드형 세럼이다. 여드름 개선과 피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특허 성분인 복분자, 산딸기 뿌리 추출물이 함유됐다. 자극없이 빠르게 피부 트러블을 진정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인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 대나무 추출물, 칸델라브라 알로에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지를 관리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이스톱 폼 클렌저’는 의약외품 클렌징 폼으로 살리실산(BHA)이 함유됐다. 피부 표면 각종 노폐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여기에, 티트리오일, 고삼추출물,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등 부가적인 여드름 브레이킹 성분이 트러블 피부에 진정 작용을 도와준다.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을 형성해 피부의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맥이 배우 타라지P. 헨슨 매력을 담은 비바글램 캠페인 ‘비바글램 타라지P. 헨슨’ 을 출시한다. 그녀가 직접 선택해 만든 푸시아 컬러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만날 수 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에이즈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매년 해당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의 판매액 100% 모두를 맥 에이즈 펀드에 기증하고 있다.
슈에무라가 클렌징 오일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업그레이드 한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프리미엄 오일 트리트먼트 ‘얼티메이트’ 라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아시아 지역에서 엄선한 동백오일, 대나무 추출물, 인삼 추출물의 3가지 식물 성분을 포함한 총 8가지의 진귀한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더욱 강력해진 세정력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특히 생명력을 더하는 식물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