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스포츠, 올해 전략상품ㆍ협업 신상품 공개

시계아이콘01분 1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청담동 910프로젝트서 전략 상품 등 소개

코오롱스포츠, 올해 전략상품ㆍ협업 신상품 공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코오롱스포츠는 2일 청담동 910프로젝트에서 올해 봄ㆍ여름 시즌에 선보일 전략상품과 협업 신상품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아웃도어 기술을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에 한층 더 다가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세 가지 전략 상품과 아웃도어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콜 라인 및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박준성 코오롱스포츠 상무는 "이번 시즌 상품은 도시의 일상과 더욱 밀착한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급속하게 변화하는 기후와 자연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기능성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코오롱스포츠만의 시각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즌 전략상품 세 가지는 키퍼, 뮤즈, 메시다. 키퍼는 이번 시즌을 위해 산뜻한 컬러 조합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상록수와 카모플라주 패턴을 이용한 ‘블루+네이비+그레이’ 계열과 ‘오렌지+그린+화이트’계열 총 2가지다. 국내 최초로 사용한 아트서모라이트 소재와 울을 혼방한 충전재를 사용해 얇고 가벼우면서 보온성은 높였다.

뮤즈 라인은 최근 도시와 자연의 경계가 희미해지고 있는 아웃도어의 트랜드를 가장 잘 반영한 라인이다. 대표적인 상품은 뮤즈 재킷과 웨더코트다. 뮤즈 재킷은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얇은 블레이저 디자인으로, 윈드브레이커의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다. 웨더코트는 윈드브레이커와 레인코트의 기능을 모두 갖춘 상품이다.


메시 소재가 적용된 다양한 상품도 소개했다. 코오롱스포츠가 자체 개발한 ‘쿨링 아토쿨 드라이 메시’ 소재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소재가 접목해 더운 여름 시즌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 것.


두 가지 캡슐 컬렉션은 노아프로젝트의 캡슐 컬렉션과 일본의 라이징 디자이너 ‘세이신’와의 협업 라인이다.


코오롱스포츠는 2015년부터 한국의 자연에서 멸종 위기의 동식물을 지정해 보호하는 캠페인 ‘노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세 번째 노아 프로젝트로, 한라솜다리를 보호하기 위한 ‘플라워파워’ 캡슐컬렉션과 캠페인을 선보인다. 플라워파워 컬렉션은 제주의 ‘한라솜다리’ 꽃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을 상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 디자이너 세이신 마츠이와 손잡고 만든 라인 '코오롱 스포츠+세이신'도 선보였다. 코오롱 스포츠+세이신은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불필요한 요소를 최소화하여 정제된 실루엣과 세련미를 담았다. 세이신은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스케치와 같은 그래픽으로 디자인해 상품에 적용했다.


케이플러스(K+)는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티웨어로, 코오롱스포츠의 진화를 이끌고 있다. 이번 시즌을 위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이 매력을 느낄 만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