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 소리가 아닙니다"…보령제약, '용각산쿨' 새모델 박진주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이 소리가 아닙니다"…보령제약, '용각산쿨' 새모델 박진주 발탁 .
AD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보령제약이 용각산쿨의 새 광고모델로 배우 박진주씨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박씨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무표정하면서도 시니컬한 연기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다. 최근 '복면가왕' 프로그램에 우비소녀로 출연해 멋진 가창력을 뽐내는 등 연기, 뮤지컬 등에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용각산쿨은 지난해 황사, 미세먼지 등의 환경이슈 활용한 패러디광고와 황사, 미세먼지엔, 용각산쿨이라는 황·미·용 광고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보령제약의 용각산은 가래, 기침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국민약으로, 과거 '이 소리가 아닙니다, 이 소리도 아닙니다,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라는 광고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젊은층에 맞춰 맛과 향이 첨가된 과립형 제형과 복용 편의성를 높인 1회용 포장으로 출시된 용각산쿨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새롭게 발탁된 박씨는 이전부터 용각산쿨을 자주 복용한 애용자로, 이번 광고 모델을 계기로 목을 많이 사용하는 주변 동료들에게 용각산쿨을 적극 권하는 등 홍보대사 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끼와 발랄함이 공존하는 배우인 박진주씨가 젊은 고객층에 맞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용각산쿨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적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