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발란스, '247 스포츠'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47 럭스에 이어 두번째 버전 선봬

뉴발란스, '247 스포츠'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뉴발란스는 다음달 4일 ‘247 스포츠’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47 라인 론칭과 함께 선보인 ‘247 럭스’에 이어 두 번째 버전이다.

뉴발란스의 새로운 슈즈 라인 247은 24시간 7일 동안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현대적인 도시 라이프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247 라인 중 두 번째 버전인 247 스포츠는 브랜드 고유의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모던클래식 디자인을 결합한 슈즈다. 그동안 성공적으로 선보인 뉴발란스 USㆍUK 라인의 클래식 스타일과 러닝화의 최첨단 기술이 모두 집약됐다.

이전 럭스와 차별화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엔지니어드 메쉬 어퍼 소재를 사용했으며, 발을 편하게 감싸주는 양말과 같은 구조를 통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레브라이트 미드솔이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쿠셔닝을 느낄 수 있으며, M998과 동일한 미드솔 구조로 안정성을 높여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뉴발란스는 다음달 1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247 스포츠 사전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247 스포츠를 사전 주문한 선착순 100명에 한해 247 한정판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47 스포츠는 다음달 4일 뉴발란스 및 폴더, ABC마트의 일부 매장에서 1차로 먼저 발매되며, 같은 달 10일 이후에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