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야크,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OR쇼 참가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입점 이어 영토확장 시도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블랙야크가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지난해 미국 최대 아웃도어 온라인 쇼핑몰 '백컨트리닷컴' 입점에 이어 이번 OR쇼 참가까지 미국 시장에서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블랙야크는 지난 10~12일 진행된 '2017 아웃도어 리테일러 윈터마켓'(OR쇼)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기간동안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의 단독 부스를 마련해 미국 현지 오프라인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나우 인수 이후 꾸준히 준비해 온 북미 시장의 진출이이번 OR쇼 참가를 통해 본격화될 것"이라며 "나우와의 시너지를 통해 미국시장에서 블랙야크의 새 역사를 만들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