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갑작스러운 한파에 패션에 대한 고민이 클 것이다. 이때 선글라스는 겨울 패션에 스타일리시함을 살려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패션피플은 선글라스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는지 알 것이다.
◆ 실용적인 뿔테 선글라스
심플한 블랙 컬러 뿔테 선글라스는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스퀘어 디자인이 깔끔한 느낌을 주는 블랙 컬러 뿔테 선글라스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랙 뿔테 선글라스는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프레임 위에 굴곡 없는 플랫한 렌즈를 얹혀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프레임안에 렌즈가 결합하는 형태로 독특함을 더했다. 다리 끝부분 메탈 디테일을 적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은 패션피플에게는 패턴이 가미된 뿔테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 동그란 형태로 남들과 다른 개성을 보여주는 느껴지는 선글라스는 얇은 테로 가벼워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 감각적인 선글라스로 연출하는 겨울 여행 패션!
자칫 둔해 보일 수 있는 스키복에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면 생기 넘치는 스키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스키장에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컬러 렌즈가 상큼한 선글라스를 활용하자. 사랑스러운 컬러 선글라스는 캣아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더해져 페미닌한 분위기를 뽐낸다.
가볍고 웨어러블한 콤팩트 사이즈 선글라스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 통통 튀는 느낌의 퍼플 미러 렌즈는 트렌디한 감각을 고조시킨다. 패딩 점퍼와 함께 2017 봄 트렌드 플라워 패턴 아이템을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