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심진화, 11kg 감량 모습 공개…"혹독한 다이어트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심진화, 11kg 감량 모습 공개…"혹독한 다이어트 중" 심진화가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최지혜 인턴기자] 심진화가 체중감량에 성공하면서 SNS에 근황을 알렸다.

심진화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올 때는 이렇게 샤방샤방 했는데 지금은 얼굴이 퀭하다. 힝. 감기때문일거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한 눈에 봐도 체중이 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심진화는 이날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혹독한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DJ 김신영의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한다고 들었다"물음에 "맞다.11kg정도 빠졌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결혼반지가 맞지 않았던 일화에 대해 "결혼반지 맞출 때는 다신 살 안 찔거야 이런 느낌으로 맞추지 않나. 그러다가 퉁퉁 부어서 나중엔 안 나오더라"고 말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샀다.


한편, 심진화의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하게 이뻐지시네요~ 같이 운동하고픈 마음 굴뚝이에요(shi***)", "와 정말 많이 빠지신 거 아니에요? 대단해요(wed***)", "와 진화씨 너무 예쁘다(mis***)"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지혜 인턴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