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니클로, ‘즐거운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다양한 상품 할인 혜택 제공

유니클로, ‘즐거운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유니클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즐거운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2차 프로모션은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다.


다음달 2일까지는 이지케어 가공으로 주름이 잘 가지 않는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와 기모감 있는 소재로 포근한 감촉의 ‘플란넬 셔츠’를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남성용 상품으로는 고품질의 ‘엑스트라 화인 코튼(EFC) 브로드 셔츠’를 정상가보다 1만원 낮은 1만9900원에 제공하며, ‘치노 팬츠’류는 모두 정상가 대비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대표 캐주얼 아이템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남성용 재킷 및 파카와 여성용 컴팩트 재킷 및 코트를 오는 25일까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실속있는 선물 패키지도 있다. 오는 25일까지 정상가보다 5000원 낮은 1만4900원에 구입 가능한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고향에 계신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며,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소재의 니트 상품들도 섬세한 감촉이 특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