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따끈따끈한 패션업계 새로운 소식을 살펴보자. 지난 15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몽클레르 감므 블루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이 공개됐다.
몽클레르 감므 블루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톰 브라운 핸드메이드 테일러링 감각을 더한 몽클레르 남성 컬렉션이다. 이번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마운티어링과 하이킹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특별한 기법을 활용한 패브릭이 다양한 아이템에 쓰였다. 주요 콘셉트인 마운티어링과 하이킹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점프슈트, 오버사이즈 보머 재킷과 핸드메이드 니트를 비롯해 톰 브라운의 클래식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스포츠 코트, 피 코트, 체스터필드 코트 등이 소개됐다.
지금 뜨는 뉴스
씨위가 12일 정자동에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 ‘SIWY HOUSE’ 를 오픈했다. 씨위에서 선보이는 콘셉트 스토어는 앞치마, 양말, 맨투맨, 모자, 탈취제 등 글로벌 데님 브랜드 씨위만의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미국 데님브랜드 씨위는 약 28개국에서 판매 되는 글로벌 데님 브랜드로, 국내에는 신세계, 롯데, 현대, 갤러리아 등 유명 백화점의 대표 편집샵에도 입점중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