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이커머스 쿠팡이 설을 맞아 26일까지 선물세트부터 준비용품까지 다양한 설 명절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설 선물세트는 헤어바디/뷰티, 즉석/가공식품, 건강식품, 주방/리빙용품, 가전/디지털, 정육, 수산/건어물, 과일,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부모님, 아이들, 지인과 동료, 반려동물 등 받는 이를 고려한 테마별 선물 구성을 통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홍삼 농축액을 스틱형으로 포장한 ‘고려홍삼정 365 6년근 스틱’은 위생적인 개별포장으로 보관 및 휴대 가 간편해 하루 한 포씩 쉽고 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쿠팡에서 300g 1세트 기준 2만7000원대에 판매한다.
‘AHC 블랙 캐비어 특별 선물 세트’는 피부를 탱탱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캐비어 라인의 토너, 로션, 크림, 아이크림, 앰플, 선젤, 마스크를 한 세트로 구성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쿠팡가는 3만7000원대다.
브랜드별로 추천하는 설 선물세트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갖췄다. 아모레퍼시픽, 애경, 엘지생활건강, 동원, 청정원, 오뚜기 등 유명 브랜드가 준비한 믿을 수 있는 추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설 명절 대표 참치 선물 세트인 ‘동원 친호 + 쇼핑백 세트’는 인기있는 라이트스탠다드 참치 150g 12캔을 전용 선물 상자에 담아 품격을 더했다. 쿠팡가는 2만2000원대다.
온 가족이 모이는 설에는 다양한 준비 용품이 필요하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교자상/제수용품, 한복, 성묘용품, 용돈봉투/연하장, 주방용품, 온 가족 놀거리 등을 구성해 다채로운 설 준비가 가능하다.
상으로도 활용 가능한 원터치 가방에 제기를 모두 담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서우 휴대용 제기세트’는 1만7000원대에, 캘리그라피 작가가 직접 쓰고 그린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봄비숲 캘리그라피 용돈봉투 10p’는 6000원대에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과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설 기간 맞춤형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해외여행, 제주여행, 리조트, 스키장과 테마파크 등 설 연휴 기간 중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나들이 상품을 엄선했다. 음악과 조명이 어우러진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63’을 다양한 패키지에 따라 1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