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화끈한 주말 핫타임 이벤트 시작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원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1위에 올라 국산 삼국지 게임의 자존심을 되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주말을 뜨겁게 불태울 핫타임 이벤트를 시작한다.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화끈한 주말 핫타임 이벤트 시작 사진=헝그리앱
AD


이번 핫타임 이벤트는 1월 15일까지 진행되고, 크게 시간대별 이벤트와 상시 이벤트로 나뉜다. 우선 13일(금)인 오늘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6시부터 10시까지 총 여섯 시간 동안 정벌에서 얻을 수 있는 장수 경험치가 20% 증가한다.


같은 시간 14일(토)에는 군주 경험치와 뽑기 마일리지 적립율이 20%, 15일(일)에는 장수 만렙 금전 보상이 50%, 뽑기 마일리지 적립율이 20% 증가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시간에 관계없이 무조건 정벌에서의 은전 획득량이 1.5배 상승할 예정이다.
핫타임 외에도 1월 18일 자정을 기준으로 군단 전체 보유 민심에 따라 ‘5등급 묘약’, ‘5성 서시’와 같은 다양한 강화 아이템과 ‘5성 등용서’ 등을 군단원 전원에게 지급하는 ‘혼란의 시대 이벤트’와 ‘누적 출석 이벤트’, ‘금전 사용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4년 넘게 삼국지 게임을 서비스해 탄탄한 내공을 지닌 스마트게임즈의 최신작으로 범람하는 중국산 삼국지 게임에 맞서 국산 게임의 저력을 보여줬다는 평을 듣고 있다. 무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배치, 병과 및 스킬의 다양한 조합 등을 이용한 ‘전략성’과 ‘혼란의 시대’, ‘레이드’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이 삼국지 마니아들을 사로잡는 대표 매력으로 손꼽힌다.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을 통해 ‘금전’, ‘은전’, ‘고급 등용서’, ‘묘약’ 등 초반 게임 정착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 사전예약을 인기리에 진행하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