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제마 극적 동점골' 레알마드리드, 세비야와 무승부…국왕컵 8강 진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벤제마 극적 동점골' 레알마드리드, 세비야와 무승부…국왕컵 8강 진출 레알 마드리드가 세비야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며 국왕컵 8강에 진출했다. / 사진=연합뉴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박혜연 인턴기자] 스페인의 명가 레알 마드리드가 무패 기록을 갱신하며 스페인 국왕컵 8강에 진출했다.

13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안달루시아 세비야주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 경기장에서 2016-2017 스페인 국왕컵 16강 2차전이 열렸다. 이날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추가시간에 카림 벤제마가 극적인 동점골을 터뜨리면서 세비야에 3-3으로 무승부를 거뒀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총 30승 10무를 거두며 지난 시즌 FC바르셀로나가 세웠던 최다 무패 행진 기록을 갈아치웠다. 2015-2016 정규리그 32라운드에서 에이바르에 4-0으로 승리한 것을 시작으로 컵대회, 유럽축구연명(UEFA) 챔피언스리그, 슈퍼컵 등 공식 경기를 통틀어 집계한 결과다.

1차전에서 세비야에 3-0으로 이겼던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무승부로 합계 6-3을 기록하며 국왕컵 8강에 올랐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10분 만에 다닐로의 자책골로 출발해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후반 3분 아센시오가 동점골을 내 균형을 이뤘다. 6분 뒤 세비야의 스테반 요베티치에 한 골을 내줬다가 후반 32분 빈센테 이보라에 한 골을 더 허용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38분 세르히오 라모스가 패널티킥을 성공시키며 2-3으로 따라잡았고 추가시간에 벤제마가 극적인 동점골을 넣으며 무승부를 만들었다.






박혜연 인턴기자 hypark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