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MW 뉴 5시리즈, 1년 무상 케어 등 금융 프로모션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2월 출시 예정인 뉴 5시리즈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뉴 5 패키지'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5년 할부 프로그램 이용시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모델(6630만원) 기준으로 월 89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동일 모델을 월 51만1000원의 리스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1년 내내 신차로 유지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서 파손되기 쉬운 차량의 5가지 주요 부분을 사고시 본인 부담금없이 무상으로 보상해준다. 보상 범위는 뉴 5시리즈에 기본 탑재되는 디스플레이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함몰), 전면 유리 등 5가지로 개인 고객은 구매할 수 없는 보험 상품을 파격적으로 무상 지원한다.


사고시 교환 또는 보험사와 제휴된 전문 복원 업체를 통해 무상 수리해주며 해당 고객의 보험료에도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기간은 구입후 최초 1년이며 구체적인 보상 조건과 내용은 구매 시 제휴 보험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