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이 8일 토익시험 직후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시험정답 공개와 점수 확인, 성적분석이 가능해 성적 발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토익 성적을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측에 따르면 2016년 6월부터 10월까지 토익시험 채점 서비스 이용자 중 총점이 100% 일치한 사례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백분위를 비롯해 평균점수와 당일 시험에 응시한 타 응시생과 자신의 데이터를 비교해 시험 응시자의 위치 및 약점 파악도 가능하다.
해커스어학원 한승태/김동영 강사는 1:1 성적 맞춤 분석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 전략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시험 당일 무료로 확인 할 수 있는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어학원 강사가 시험 분석과 논란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한다.
시험 당일 진행되는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다.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50% 이상 정답을 입력하고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면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시험 다음 날 자정까지 정답을 입력한 수험생 중 바로 채점 서비스 점수와 자신의 실제 점수가 100% 일치할 경우에는 ‘치킨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1위 만족도 영어사이트’ 부문 1위 수상에 감사하는 의미로 시험 당일 진행되는 이벤트 중 하나라도 참여할 경우에는 최신 노트북(1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서는 시험 당일 수험생들의 생생한 후기와 비법 수기, 토익공부 방법/인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