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위즈, 석모척관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8초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프로야구 kt 위즈는 성모척관병원과 선수단 의료 지원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5일 체결했다고 전했다.


협약에 따라 성모척관병원은 2017 시즌 kt 위즈 야구단의 지정병원으로서, 홈경기시 선수 및 관중을 위한 의무실 운영 등의 의료 지원과 연고지역 내 초·중·고교 야구선수들을 위한 의료 업무 지원(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동 협력을 통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도 같이 진행한다. 양 사는 2017년 말 기부 프로그램 연계 행사의 일환으로 수원 장안구청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 50명 수술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성모척관병원은 2017년 6월에 수원 kt 위즈파크 앞 신사옥으로 이전할 예정이며, 이전 후에는 홈경기시 신속한 응급 처리와 의료 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kt 위즈 임종택 단장은 "이번 협약으로 선수들의 효과적인 건강 관리와 야구장을 찾은 팬들의 응급 부상치료 등 구단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를 위한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기여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모척관병원 성병윤 원장은 "수원 연고의 프로야구단인 kt 위즈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역 연고 야구 선수들과 kt 위즈 야구단의 경기력 향상과 지역 야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kt위즈, 석모척관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kt 위즈 임종택 단장(오른쪽)과 성모척관병원 성병윤 원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kt위즈 제공]
AD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