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제과, ‘헛개로 확 깨는 껌’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F와 자일리톨 함유

롯데제과, ‘헛개로 확 깨는 껌’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는 5일 헛개나무를 소재로 한 ‘헛개로 확 깨는 껌’을 출시했다.

헛개로 확 깨는 껌은 새해 들어 잦은 술자리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헛개나무 추출 분말(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F)과 자일리톨을 함유한 사각형 모양의 코팅껌이다.


헛개나무열매에는 간 건강에 좋은 암페롭신, 호베니틴스 등의 성분들이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헛개로 확 깨는 껌은 둥근 통 모양의 용기에 들어있어 책상이나 자동차에 두고 편리하게 씹을 수 있다. 이 껌에는 자일리톨과 멘톨향도 들어있어 입안에서 시원한 느낌을 갖게 해줘, 술자리를 앞둔 직장인뿐 아니라 입안이 텁텁한 사람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제품은 새해를 맞아 담배를 끊기 위해 껌을 이용하는 사람들과 운전 중 졸음 방지를 위해 껌을 씹는 사람들에게도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롯데제과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졸음 번쩍 껌’과 이번에 출시한 ‘헛개로 확 깨는 껌’ 등 기능성 껌들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여, 올해 껌 매출이 10% 이상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