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제형 내용물과 텐션망으로 커버력, 지속력 개선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브랜드 어퓨가 '텐션 팩트'를 5일 출시했다.
제품은 커버력과 수분력에 따라 각각 '퍼펙트 커버'와 '모이스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어퓨 측은 지속시간이 짧고 커버력이 낮은 쿠션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원더 텐션 팩트를 선보였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텐션 팩트는 액상 제형의 내용물을 사용하는 쿠션과 달리 크림 제형 내용물로 커버력이 높고 칙칙해짐 없이 화장이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어퓨는 원더 텐션 팩트의 차별점을 부각하기 위해 일반 팩트 제품과 다른 4각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검은색 케이스와 자석을 이용한 덮개로 제품의 품격도 한 단계 높였다. 가격은 1만28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