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순당, 2017년 ‘우리나라 대박나라’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국순당, 2017년 ‘우리나라 대박나라’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국순당은 2017년 한 해 동안 ‘대박’ 막걸리 라벨에 각종 기념일 등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메시지를 담은 특별 라벨 제품을 선보이는 ‘우리나라 대박나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17년 새해를 맞아 제품 앞면 디자인은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태극무늬를 표현하고 뒷면은 ‘우리나라 대박나라!’ ‘우리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입니다’ 라는 문구가 인쇄된 제품을 4일부터 100만병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국순당 측은 ‘대박’이라는 브랜드 네이밍 처럼 2017년 새해에는 우리나라와 모든 소비자가 희망과 자부심을 가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순당은 2016년부터 대박 막걸리 브랜드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라벨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초에는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대박기원 ‘2016년 새해 라벨’ 선보였다. 7월에는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선전을 기원하며 ‘대한민국 대박 기원 메시지’ 라벨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7월에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협업하여 휴양림 홍보 라벨이 들어간 막걸리도 한시적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대박 막걸리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12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