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화재, 안내견 ‘봄이’ 이모티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삼성화재는 새해를 맞아 '봄이'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봄이는 예비 시각장애인 안내견 캐릭터로, 세상의 불안에 맞서 밝고 희망찬 내일을 만드는 삼성화재 브랜드정신을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이모티콘은 '새해 봄 많이 받으세요', '감기 조심' 등 봄이 캐릭터 12종으로 구성됐다. 삼성화재 보험설계사가 전달하는 연하장이나 페이스북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내년에도 고객에게 불안과 걱정 없는 따뜻한 봄날이 함께하기를 바라며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