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논, "아동·청소년 개안 수술 지원 기부금 전달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캐논, "아동·청소년 개안 수술 지원 기부금 전달식"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국내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포커스 온(Focus o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016 포커스 온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장, 박찬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이태영 한국실명예방재단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동환 사장은 기부금 전달식 인사말에서 "눈은 세상과 소통하는 '창(窓)'이기 때문에 배우고 성장하는 시기의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시력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캐논의 포커스 온 캠페인이 안구질환으로 불편을 겪는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아이들이 만들어 갈 미래가 더 건강해지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포커스 온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포커스 온 캠페인은 선천성 백내장, 사시, 첨모난생, 안검하수 등의 안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동·청소년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캐논은 2013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함께 저시력 어린이들의 수술과 치료를 지원해왔으며, 이를 통해 총 122명의 어린이들이 더 밝고 깨끗한 세상을 볼 수 있게 됐다.


강동환 사장은 "포커스 온 캠페인을 통해 더 밝은 눈을 갖게 된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마음으로 세상과 당당하게 마주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 이념인 공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