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C제일은행, 삼성화재 다이렉트와 제휴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SC제일은행, 삼성화재 다이렉트와 제휴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SC제일은행은 내년 3월 말까지 삼성화재 다이렉트와 함께 각종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등을 통해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본인의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운전자보험료를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보험료를 확인하는 온라인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SC제일은행-삼성카드3 V2'를 발급 받은 고객이 해당 카드로 자동차보험료를 2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만8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90% 환율우대쿠폰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갤러리아면세점 할인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러리아면세점 할인쿠폰 패키지는 서울 여의도 63빌딩 내 갤러리아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선불카드 교환권과 최대 3만원 금액 할인권,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2만원 적립금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윤 패트릭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삼성화재해상보험, 갤러리아면세점, 삼성카드 등 다양한 업종의 풍부한 혜택을 SC제일은행 고객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업종을 뛰어넘는 다양한 제휴와 협업을 통해 타행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