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릭 e종목]"와이솔, 4Q 견조한 실적 기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KTB투자증권은 26일 와이솔에 대해 4분기 견조한 실적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만원을 각각 유지했다.


KTB투자증권은 와이솔의 올해 4분기 매출이 1151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2% 증가할 것으로 추정했다. 영업이익은 19.9% 줄어든 116억원으로 예상했다. 2017년 매출과 영업이익은 5257억원과 543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각각 18.7%, 25.1% 늘어날 것이라고 추정했다.

이동주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갤럭시노트7 물량 공백을 갤럭시S7이 대체한 이후 견조한 판매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또 특정 모델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 노트7 이슈로 인한 영향은 미미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여과기(SAW) 부문 중 글로벌 롱텀에볼루션(LTE) 침투율은 현재 60% 수준"이라며 "인도와 중남미, 아프리카 등 신흥시장에서의 침투 여력이 여전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연구원은 "무선통신(RF) 부문의 실적은 전방 고객사의 스마트TV 판매 정책에 따라 변동된다"며 "최근 사물인터넷 모듈 부문에서 활발한 사업 전개로 실적 안정성이 기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