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리그 스타' 이재성-권창훈-안현범,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뜬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K리그 스타' 이재성-권창훈-안현범,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뜬다 K리그 스타 3인 팬사인회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2016시즌 K리그의 희로애락을 담은 2016 K리그 사진집이 오는 23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발간된다.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발간을 기념해 26일에는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권창훈(수원, 안현범(제주), 이재성(전북)이 K리그 선수들을 대표하여 팬 사인회를 갖는다.


팬 사인회는 26일 오후 2시부터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한 시간 가량 진행된다. 23~26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2016 K리그 사진집 을 구매 후 영수증과 번호표를 교환하면 사인회 참여가 가능하다. 사인회에 참여하는 축구팬들에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핀버튼(1인 1팀)을 증정한다.

한편, 2016 K리그 사진집은 다음 '스토리펀딩'(https://storyfunding.daum.net/project/11139)을 통해서도 선주문을 받고 있다. 20일 기준 현재 400여권이 주문되고 1100여 만원이 펀딩됐으며, 안현범(제주), 염기훈(수원), 양동현(포항), 김도혁(인천), 김영광(서울 이랜드) 등 K리그 선수들도 사진집 선주문 인증샷을 올리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