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나래가 방송 최초로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18일 방송될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개그맨 박나래가 출연해 절친 솔비의 몰래카메라를 의뢰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나래는 화려한 공주 드레스를 입고 눈물을 흘리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 사진에서 박나래는 한 남성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편 ‘00아 사랑해! 우리 이제 결혼하자’라는 문구가 적힌 대형 현수막이 등장했다.
이날 박나래는 남자친구를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솔비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식으로 몰래카메라를 연출한다.
특히 박나래는 몰래카메라를 위해 뮤지컬 이벤트까지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고, 뛰어난 상황 몰입력으로 고도의 연기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박나래의 연기는 상황을 알고 있는 제작진도 숨죽이게 만들 정도였다”면서 “감정에 몰입해 실제 프러포즈를 하는 것처럼 폭풍 연기를 펼친 박나래의 활약을 본방사수를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박나래가 프러포즈를 한 남자친구는 누구일지 모두를 궁금하게 만드는 가운데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