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할인쿠폰ㆍ추첨 이벤트 등 혜택 '다양'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은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경기 2016’ 개최 기념 게임팬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는 ‘스타크래프트II’와 ‘리그오브레전드’ 등 인기 게임 경기가 펼쳐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e-스포츠대회로, 오는 16일부터 3일간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 ‘오버워치’ 토너먼트 경기가 새롭게 신설됐다.
옥션은 이번 국내 대회 기념 고사양 IEM PC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위한 가격 할인 혜택도 있다. 7개 브랜드사의 게이밍 노트북을 한정특가로 판매하며, ‘5% 중복 할인쿠폰’을 다운 받으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한정판 및 최신 가상현실(VR) 기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4명에게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 대회 관람 티켓과 폴란드 왕복항공권, 숙박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