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단 ‘노도부대’ 위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한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단 ‘노도부대’ 위문
AD


육군 제2보병사단 방문해 장병 격려 및 위문금 전달

[아시아경제 문승용 기자] 한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단은 지난 9일 육군 제2보병사단 노도부대를 방문해 동절기 훈련과 국토방위에 최선을 다하는 장병들을 위문했다.<사진>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 수협중앙회(회장 김임권),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신종백), 신협중앙회(회장 문철상), iCOOP 생협(회장 박인자)으로 구성된 한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단 일원은 동절기 훈련에 여념이 없는 노도부대(사단장 김종문)를 찾아 부대 현황과 전투 대비 태세 및 교육 현황 등에 대한 보고를 받고 위문 성금을 전달했다.

부대 관계자 및 장병들과의 간담회에서 협동조합협의회 회장단 일원은 “국토방위와 조국수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장병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평화는 여러분의 노고가 있기에 가능하다”고 감사를 전했다.


회장단은 이어 “국민과 가족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달라”며 장병들을 격려했다.


협동조합협의회 회장단이 방문한 육군 2사단은 최신 군사 훈련 프로그램을 통한 효율적인 군사 훈련으로 21세기형 국군 장병 양성과 대한민국 최정예 산악사단으로 용맹을 떨치고 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