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기증식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기증식 열어 왼쪽부터 이영목 하이트진로 상무, 강학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 모금사업본부장, 김인규 하이트진로대표이사, 이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 과장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가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13일 하이트진로 청담사옥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중 1억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을 비롯해 강학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 모금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날 기부된 금액은 향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도 하이트와 참이슬 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특별한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맥주나 소주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색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는 판매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물로 돌려준다는 의미를 담는 등 작은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따뜻한 소비를 이끌어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